핏과 경량성을 생각하신다면 아주 좋습니다
쭉쭉 늘어나는 재질에 신축성 끈으로 결착하는 방식이라 몸에 딱 붙네요. 여름에 덥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납이 부족한건 사실이지만, 그만큼 가볍기도 하고,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후면 주머니 양 옆에 날개처럼 벌어지는 부분이 있어서 양쪽으로 조금 더 공간이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전면 상단에 250ml 플라스크 넣고 바로 아래에 아이폰 맥스도 들어가는 큼직한 주머니가 또 있습니다. 지퍼포켓도 따로 있고요. 기대한 것 보다는 조금 더 들어갑니다 ㅎㅎ
- poids
- stabilité
- confort de portage
- Rapport qualité/prix
- Look / Desig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