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가성비갑
제 사이즈는 168에 51이구요 xs-s w27 l28 구매했습니다. 제 추천사이즈는 온라인몰에선 재고가 없더라구요ㅠ 그래도 외국브랜드니까 좀 크고 길게 나오지 않을까하고 반신반의하면서 작은 사이즈 샀는데 딱 예쁘게 잘 맞았습니다. 신축성 좋고 얇아서 한겨울 빼곤 다 잘 입을 것 같아요. 근데 데카트론 등산바지는 한국 아웃도어 바지들보단 살짝 로우라이즈인 듯합니다. 그것 빼곤 만족해요.
- liberté de mouvement
- déperlance
- résistance
- Rapport qualité/prix
- Look / Desig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