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겨울 런닝 상의용으로 적합합니다. 19,900원 기본 겨울용 상의보다 뭔가 착용감 같은 품질이 더 좋습니다.
- chaleur
- évacuation de la transpiration
- modularité
- Rapport qualité/prix
- Look / Design
Les avis et évaluations aident les clients à en savoir plus sur nos produits, services ou expériences.
Tous les avis sont modérés avant leur publication. Par défaut, les avis les plus récents sont affichés en premier.
겨울 런닝 상의용으로 적합합니다. 19,900원 기본 겨울용 상의보다 뭔가 착용감 같은 품질이 더 좋습니다.
런닝 초겨울 한 겨울에도 가능 함.
재질 또한 좋음.
통기성 또한 좋게 보임.
m, l 둘다 괜찮겠어요
워치홀이 있어 만족합니다
아침에 8도일때 뛰었는데 딱 좋네요
175/60 m사이즈 잘맞아요.
안감이 기모라 따뜻하고 좋아요.
900이라 확실히 재질도 100이랑 차이많이 나요.
기능면에서도 900이 훨씬 좋네요.
영상 5도 이상의 날씨에는 단독 착용도 가능.
그 이하의 기온에서는 이너웨어나 아우터가 필요.
손목에 스마트워치를 위한 구멍이 있어 편리함.
사이즈가 표기된것처럼 딱 맞아서 좋습니다.
촉감도 부들부들하고,
소매처리, 손목방한 등 기능성이 뛰어납니다.
가성비도좋고 간만에 아주 마음에 드는 러닝의류를 샀습니다. 역시 데카트론입니다
겨울철 러닝, 트레일 러닝용도로 구매,
성능 좋고 가격 착하고 최고의 제품입니다.
très confo, garde au cha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