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4 / 80kg 약간근육질 기준 XL딱 좋아요~
174 / 80kg 약간근육질 기준 XL딱 좋아요~
L은 완전 핏할꺼 같고 XL불편함없이 잘맞는듯요
- chaleur
- évacuation de la transpiration
- modularité
- Rapport qualité/prix
- Look / Design
Les avis et évaluations aident les clients à en savoir plus sur nos produits, services ou expériences.
Tous les avis sont modérés avant leur publication. Par défaut, les avis les plus récents sont affichés en premier.
174 / 80kg 약간근육질 기준 XL딱 좋아요~
L은 완전 핏할꺼 같고 XL불편함없이 잘맞는듯요
배송 빠르고 좋았습니다
레이어드 용으로 삿는데 따뜻하고 좋을거 같아요
177cm 73kg인데 몸에 핏하게 맞아요. 뛰어봐야 알겠지만 겨울에 입기에는 좋을 것 같고, 가을에는 좀 더울거 같아요. 가격은 할인해서 아주 잘 샀네요.
움직임도 편하고 가민때문에 워치홀 있는걸로 구매 했는데 아주 좋습니다..
167/75 스펙입니다. 사이즈 추천해주는대로 L사이즈 선택했고요. 모델 입은것처럼 핏하게 달라붙는 핏이에요. 펑펑짐하게 떨어지는 스타일 아닙니다. 어제 밤에 8키로 정도 템포런할때 입었고 영상 17도 정도라 땀도 많이 났는데 땀이 배출잘되고 빨리 말라주니깐 땀으로 인한 추위를 잘 안느끼게 해줘서 좋았어요. 조금 더 추워지면 바람막이랑 베스트 정도만 추가해도 충분할 듯 합니다. 할인하는 품목사서 가격적인 측면도 만족감이 더 큽니다^^ 상의 지퍼주머니에는 카드형 차키 넣고 뛰었어요. 그리고 워치홀이 있어서 갤럭시워치 보면서 제 페이스 체크하며 뛸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요즘 러닝상의는 워치홀이 있고 없고가 은근 큰
할인하면서 샀는데 이 가격에 무게감, 보온성, 내구성 다 만족스러워요. 177cm 73kg L사이즈인데 적당히 핏하게 맞아요. 상체 키우면 머슬핏으로 더 이쁠거 같고, 아니면 XL로 좀 여유롭게 입어도 될거 같네요.
가성비가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가격대비 품질이 정말 훌륭해요!
Super cómodo, transpirable y guarda muy bien el calor,.además se ha lavado muchas veces y está perfecto, es bastante resistente
整体上身效果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