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사이즈 조금큼
완전마음에들어요
- Zakken
- Vochtregulatie
- Prijs-kwaliteitverhouding
- Look / Design
Reviews en ratings helpen klanten meer te weten te komen over onze producten, diensten of ervaringen.
Alle beoordelingen worden gemodereerd voordat ze worden gepubliceerd. Standaard worden nieuwste beoordelingen als eerste getoond.
완전마음에들어요
입고편하고 기장도 좋아요
사이즈 조금 큰 걸로 시켜서 그냥 집에서 스트레칭할 때 입는데 편하고 좋아요! :)
러닝용으로 샀지만, 조금 큰 사이즈로 사서 집에서 요가할 때 편하게 입고 있어요!
뒷주머니에 지퍼가 있어서 좋고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가면 좋을것같습니다. 아주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가볍고 땀나도 금방 말라서 매우 좋습니다.
원래 나이키바지 입고 뛰었는데 이거 배송온 뒤로는 이거만 입네요.
검은색이라 땀나도 티도 안나고요.
어제 우중런 했는데 젖어도 검은색이라 편하게 입을수 있네요. 강추해요.
포켓이 있는데 저는 따로 조끼입어서 포켓 사용은 안 해봤어요
저렴한 가격에 뒷포켓있고 편한 쇼츠인 것 같습니다 좋아요
28인치입는데 허리가 많이커서 많이 끈으로 묶어야하네요.
가볍고 편합니다.
러닝 할 때 입으려고 샀는데 가격이 싼데는 다 이유가 있음 땀 나면서 허벅지 안쪽 다 말림
러닝 하는 도중에 계속 말려 올라가는 느낌나서 뛰는 도중에 화장실 가서 봤는데 진짜 민망할정도로 올라가서 충격먹고 바로 집 감 도대체 이거 좋다고 입으시는 분들은 어떻게 입는건지 ?….
저렴한가격에 잘샀어요
폰 좀 힘들게 들어는가고
하의 27-28인치 입는데 m은 좀 크네요
그래두 만족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