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용으로 샀는데 다른 색상이 있었다면 더사고 싶네요 ...
대회용으로 샀는데 다른 색상이 있었다면 더사고 싶네요 가격대비 성능 좋습니다
- Lichtgewicht
- Vochtregulatie
- Prijs-kwaliteitverhouding
- Look / Design
Reviews en ratings helpen klanten meer te weten te komen over onze producten, diensten of ervaringen.
Alle beoordelingen worden gemodereerd voordat ze worden gepubliceerd. Standaard worden nieuwste beoordelingen als eerste getoond.
대회용으로 샀는데 다른 색상이 있었다면 더사고 싶네요 가격대비 성능 좋습니다
아따 시원허이 여름철에 허벌라게 좋소 꼭 사서 입으쇼 나도 한개 더 살라요 운동도 자글자글하게 잘 되네요
물빠짐 빼고 다좋음
착용감이 편안하고 달릴 때 열배출이 잘됩니다. 추천해요.
좋은제품이네요 많이파세요
175cm, 65kg이고 M사이즈가 딱 맞습니다. 소재가 얇아서 시원하고, 땀에 젖어도 금방 잘 마릅니다.
174~175 키에 몸무게 83
데카트론 추천사이즈로 삼
기능성 옷에 충실함
디자인은 그냥저냥
179-70 xl 사이즈 잘 맞아요 평상시보다 반업해서 입어야 핏 좋아요
175cm, 68kg, 30in m사이즈 정핏입니다. 가성비 충분히 훌륭하고 막 굴려 입기에 딱 좋습니다.
형광색 입어보고, 화이트 추가 구매했는데 어깨 마감 부분이 살짝 어색합니다 교환하려다 귀찮아서 그냥 입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