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nehm zu tragen
Angenehm zu tragen
Reviews en ratings helpen klanten meer te weten te komen over onze producten, diensten of ervaringen.
Alle beoordelingen worden gemodereerd voordat ze worden gepubliceerd. Standaard worden nieuwste beoordelingen als eerste getoond.
Angenehm zu tragen
Enfin une belle couleur pour les dames
Très agréable à porter et la couleur top.
Très agréable à porter lavage et séchage facile.
Buena
好穿不容易出汗又涼感
할인하길래 구매했는데 등 부분이 메쉬라 시원하고 앞부분은 가볍고 신축성이 좋아요. 보통 95호 편하게 여유있게 입는데 m사이즈 하니 여유있고 편해서 좋네요.
가성비 대박인 티에요.
바지는 너무 짧아서 못사고 티만 샀는데 부들부들하고 뒤에 메쉬있어서 시원하고 잘마르고
사람들이 왜 추천하는지 알거같아요. 매장이 더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통기성 좋고 착용감이 가볍습니다. 체구가 작은신 여성분들은 s 혹든 m 사이즈가 적당해보입니다.
통기성 우수하고 착용감이 가볍습니다. 체구가 작으신 여성분들은 s 혹은 m 사이즈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